클럽메드FAQ

자주하는 질문


예약

Q 1. 동일한 일정의 상품 가격이 조금씩 차이가 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1. 항공 포함 상품의 경우 실시간 항공 요금이 반영되기 때문에 조금씩 변동될 수 있습니다.

Q 2. 아동 나이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2. 클럽메드는 연령에 따른 상품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만 12-17세 : 청소년 요금 부과
- 만 4-11세 : 아동 요금 부과
- 만 3세 미만 : 리조트 이용 무료

Q 3. 성인 3명 예약했는데 1명이 다른 2명보다 가격이 높습니다.
A 3. 클럽메드는 2인 1실 기준 1인 상품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약 인원에 따라 객실 수가 정해지며, 경우에 따라 싱글 차지가 부과됩니다. 싱글 차지는 예약일에 따라 변동되오니 자세한 사항은 여행 매니저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성인 3인 → 2객실, 성인 1인 싱글 차지 부과
- 성인 2인 + 만12-17세 청소년 1인 → 2객실, 청소년 1인 싱글 차지 부과

Q 1. 일행의 경우 인접한 객실 배정이 가능한가요?
A 1. 일행이실 경우 최대한 인접한 객실로 배정 도와드릴 예정이오나, 잔여 객실 상황 및 객실 카테고리에 따라 배정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커넥팅 룸을 예약을 추천해 드립니다.

Q 2. 성인 2인 아동 2인 가족입니다. 한 객실 사용 가능한가요?
A 2. 클럽메드는 2인 1실 기준 1인 상품가로 구성되며, 성인 2인 + 만 11세 미만 아동 1인까지 1객실 사용이 가능합니다. 인원에 따른 객실 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성인 2인 → 1객실
- 성인 2인 + 만 4-11세 아동 1인 → 1객실
- 성인 2인 + 만 4-11세 아동 2인 → 2객실

Q 3. 객실 위치를 지정할 수 있나요?
A 3. 객실 배정은 리조트 팀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객실 배정 관련 요청사항을 말씀해 주시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리조트에 전달하겠습니다.

Q 1. 예약 후 여권을 재발급받았어요. 문제가 될까요?
A 1. 예약 시 안내해 주신 영문명과 새로 발급받으신 영문명이 동일하다면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여권상 영문명이 변경되었거나, 빈탄 페리를 함께 예약해주신 고객님의 경우 반드시 클럽메드 여행 매니저에게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

Q 2. 일행 중 예약 취소자가 있는데 다른 사람으로 대체 가능한가요?
A 2. 클럽메드 상품은 예약 취소 시 인원 대체가 불가능합니다. 기존 예약자는 취소 시점의 취소료가 부과되며, 신규 예약자는 신규 예약일 기준 상품가가 적용됩니다.

Q 3. 예약 취소 및 변경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A 3. 고객님께서 예약하신 상품에 따라 예약 취소 및 변경 수수료가 상이합니다. 예약 시 전달드린 여행약관을 확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클럽메드 여행 매니저에게 문의해 주세요.

리조트

Q 1. 체크인과 체크아웃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레이트 체크아웃 사전 신청 가능한가요?
A 1. [ 리조트 체크인 안내]
∙ 객실 체크인은 오후 3시입니다. ‘항공 포함 예약’ 이외 예약의 경우 체크인 시간 이전 리조트 도착 시 얼리체크인 비용이 발생됩니다.

[리조트 체크아웃 안내]
◈ 항공 포함 예약
∙ 오전 10시 이후 객실은 비워주시고, 리조트 출발 시간까지 객실을 제외한 시설 및 식사 이용이 가능합니다.

◈ 항공 미포함 왕복 교통편 예약
∙ 오전 10시 이후 객실은 비워주시고, 오후 3시까지 객실을 제외한 시설 및 식사 이용 가능합니다.
∙ 오후 3시 이후 리조트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리조트에서 이브닝 패스를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단, 늦은 체크인(밤 10시 이후)의 경우, 체크아웃 이후 리조트 출발 시간까지 객실을 제외한 시설 및 식사 이용이 가능합니다.

◈ 리조트만 예약 또는 편도 교통편 예약
∙ 오전 10시 이후 객실은 비워주시고, 오후 3시까지 객실을 제외한 시설 및 식사 이용 가능합니다.
∙ 오후 3시 이후 리조트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리조트에서 이브닝 패스를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레이트 체크아웃 안내]
∙ 사전 신청하시는 경우 리조트 1박 추가로 진행되며, 리조트에서 신청하시는 경우 객실 가능 여부에 따라 시간당 요금으로 부과됩니다.

Q. 예약 확인서(바우처) 없이 체크인이 가능한가요?
A. 리조트 체크인 시 고객님의 예약번호, 성함 등의 확인 절차가 필요하오니 예약 확인서(바우처)를 꼭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Q. 베드 타입 선택이 가능한가요?
A. 예약 시 트윈 혹은 더블베드 말씀해 주시면, 리조트에 요청 전달하겠습니다.

항공 및 현지 교통편

Q 1. 현지 교통편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나요?
A 1. 현지 공항 및 리조트 간 왕복 교통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Q 2. 공항 외의 지역에서 픽업 및 샌딩이 가능한가요?
A 2. 클럽메드는 공항과 리조트 간 왕복 교통편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Q 3. 현지 교통편 이용을 위해 직원을 어디에서 만나야 하나요?
A 3. 현지 공항에서 입국 수속 완료 후 게이트를 나오셔서 클럽메드 로고를 들고 있는 직원을 찾아주세요! 홋카이도의 경우 게이트를 나오셔서 왼쪽으로 오시면 클럽메드 카운터가 있습니다.

Q 4. 리조트만 예약하였으나 현지 교통편 이용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A 4. 공항↔리조트 왕복 교통편 예약을 원하시는 경우, My Space에서 교통편 추가를 하실 수 있습니다. 혹은 담당 여행 매니저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 1. 해외여행 시 여권 유효기간이 얼마나 남아있어야 하나요?
A 1. 전자여권 유효기간은 여행 완료일 기준 6개월 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

Q 2. 항공사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발권이 가능한가요?
A 2. 전화 상담을 통해 예약 여부 확인 가능합니다.

Q 1. 항공권 발권 후 영문명 변경 가능한가요?
A 1. 예약하신 항공사에 따라 변경 여부 상이하며, 변경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담당 여행 매니저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 2. 항공권 예약을 했는데 다른 사람 이름으로 변경 가능한가요?
A 2. 항공권은 타인의 이름으로 변경이 불가하여, 취소 후 신규 발권으로 진행됩니다.

Q 3. 항공 스케줄이 변경되었어요. 현지 교통편 이용에 문제가 없을까요?
A 3. 현지 교통편 스케줄 변경을 위하여 클럽메드 여행 매니저에게 새로운 항공 스케줄을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

키즈클럽

Q. 키즈클럽은 어떻게 나뉘나요?
클럽메드는 총 4개의 키즈클럽이 있습니다.

◎ 베이비클럽 (만 4-23개월)
베이비클럽, 아기에게 필요한 시설과 도구, 아기 이유식, 베이비 시팅 서비스 등. 우리 아기의 첫번째 휴가가 최대한 편안할 수 있도록 모든 것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쁘띠클럽 (만 2-3세)
만 2-3세 자녀는 쁘띠클럽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재밌고 안락한 공간에서 어린 유아를 담당하는 G.O 선생님들의 지도 아래, 우리 아이들은 그들의 첫번째 액티비티(스포츠, 공예, 발표, 게임)를 체험하며, 중간중간 충분히 휴식을 취합니다.

◎ 미니클럽 (만 4-10세)
연령에 맞는 시설과 액티비티를 통해, 미니클럽은 특별히 우리 아이의 유년기를 더 인상깊고 다채롭게 만들어 줍니다. 스포츠, 현장학습, 예술, 미니클럽 쇼 등을 통해 아이는 물론 부모에게도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합니다.

◎ 주니어클럽 (만 11-17세)
주니어클럽 또는 패스월드는 만 11-17세의 청소년이라면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G.O가 지도하는 액티비티에 참여할 수도 있고, 스스로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만 14-17세 청소년 프로그램은 방학 시즌에 제공됩니다.

Q. 자녀가 만 6세, 만 10세입니다. 둘이 같은 반에서 활동할 수 있을까요?
A. 미니클럽은 연령별로 반을 나누어 액티비티를 진행합니다. 연령대가 다른 두 어린이의 경우 같은 반에서 활동이 불가하오나, 반드시 같은 반에서 활동이 필요하다면 낮은 연령의 반에서 함께 활동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Q 1. 우리 아이는 영어로 소통이 어렵습니다. 키즈클럽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까요?
A 1. 클럽메드의 키즈클럽 프로그램은 다양한 국가에서 온 아이들이 언어를 뛰어넘어 즐겁게 뛰놀며 친해질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미니클럽은 긍정 교육법에 맞게 설계된 교육학적 프로그램은 이번 여행을 뜻깊은 휴가로 만들어줍니다.
일부 리조트에는 키즈클럽 활동에 한국인 GO가 함께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여행 매니저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 2. 여행 시 특정 날짜에만 키즈클럽 이용을 할 수 있을까요?
A 2. 원하시는 날짜에 연령별 키즈클럽 등록 및 이용 가능합니다. 단, 베이비클럽*, 쁘띠클럽*의 경우 정원이 있는 서비스로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추가 요금)

Q 3. 활동 중간에 아이를 픽업할 수 있나요?
A 3. 네, 가능합니다. 활동 장소로 오셔서 아이를 픽업해 주시면 됩니다.

Q 4. 미니클럽 준비물이 있을까요?
A 4. 모자, 선크림, 여벌 옷, 수영복 등 야외활동에 필요한 물품 준비해 주시면 더 즐거운 미니클럽 활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키

Q. 클럽메드 스키패스에 포함된 것은 무엇인가요?
A. 클럽메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스키패스를 통해 모든 것이 포함된 스키 휴가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스키패스에는 스키/보드 강습, 리프트, 곤돌라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키/보드 장비 대여는 별도 예약이 필요합니다.

Q 1. 스키/보드 대여는 어디에서 신청할 수 있나요?
A 1. 스키 대여는 리조트 휴가 예약 시 사전 예약 가능하며, 리조트 현지에서도 대여가 가능합니다.사전 예약 시, 기다림 없이 고객님의 개인 스키/보드 락커에서 장비를 바로 만날 수 있습니다.

Q 2. 스키/보드 대여에 포함된 것은 무엇인가요?
A 2. 스키 대여에는 스키부츠, 플레이트, 폴이 포함되어 있으며, 보드 대여에는 부츠, 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키복 및 헬멧은 별도 추가 비용 지불 시 대여가 가능합니다.

Q. 프라이빗 스키강습을 신청할 수 있나요? A. 프라이빗 스키강습을 원하실 경우 클럽메드 여행 매니저에게 안내 주시면 친절히 예약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예약확인  02-2631-0088

상담신청  02-2631-0088